2024년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크게 달라지지 않는 일상이라도 1월은 왠지 특별한 기분이 듭니다. 뭐든 시작해보고 싶은 용기가 생기기도 하고요. 새해 1주일이 지난 지금, 연초에 세운 계획들 잘 지키고 계시나요?
호텔인네트워크는 지난 한 주동안 23년을 리뷰하고 새로운 계획들을 점검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잘한 일들은 서로 칭찬해 주고 아쉬웠던 점은 앞으로 어떻게 고쳐나갈지 의견을 나누기도 했고요. 저희 호텔인네트워크의 올해 목표는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베이스캠프'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 업계의 모든 분들이 고민이 있을 때, 인재를 찾을 때, 일을 찾을 때 가장 먼저 찾는 커뮤니티가 되는 것. 이것이 우리의 고민 끝에서 찾은 목표입니다.
1월 8일, 그 목표를 향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가을부터 준비한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작업이 끝나고 드디어 저희가 고심했던 기능들을 업데이트한 리뉴얼 홈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깔끔한 인트로를 통해 개인과 기업이 필요에 따라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고 포지션 제안 기능, 관심 알람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개인과 기업이 매칭될 수 있도록 신경 썼습니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와 함께 시작된 호텔인네트워크의 새로운 출발과 우리만을 위한 베이스캠프로의 도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