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분야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요즘, 호텔 업계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요? 호텔은 이제 단순한 숙박 공간이 아니라 기억에 남는 시간을 설계하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가격보다 '경험'에 가치를 두고 호텔을 선택하고 있어요. 그 안에서 일하는 우리 역시 '좋은 서비스'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고 변화해야 할 시점이 아닐까 합니다. 호텔인네트워크가 변화하고 있는 호텔 트렌드에 맞춘 우리 조직의 방향성과 필요한 변화에 대해 짚어봤습니다.
1️⃣고객의 경험이 다변화된 만큼, 직원 경험도 달라져야 합니다.
2️⃣기술이 바뀌면, 일하는 방식도 바뀌어야 합니다.
3️⃣직원의 일에 기업의 '가치'가 담겨야 합니다.
4️⃣감성 중심 서비스, 직원의 감정 케어가 먼저입니다.
5️⃣세대가 달라도, 우리는 함께 일합니다.
우리의 조직도 세상이 달라지는 만큼 함께 변화해야 합니다. 칼럼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조직 운영 방향성을 전략적으로 설계해 보세요!
온전한 휴식을 위해 하나하나 정성으로 일구어가는 유원재의 여정에 함께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유원재의 가치관과 인재상 등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하시고 도전해 보세요! [유원재 바로 가기]
님, 무더운 여름 잘 보내셨나요? 호톡집은 리뉴얼을 위해 잠시 쉬어가며 더 좋은 인사이트와 뉴스 큐레이션을 보여드고자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디 저희의 뉴스레터가 그저 지나쳐지는 것이 아니라 님께 도움이 되는 콘텐츠였으면 좋겠어요.😊
얼마 전에 본 한 영상에서 엔비디아의 젠슨 황이 젊은 세대를 위해 조언한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사랑하는 일을 찾으라는 말 대신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좋아하라는 조언[영상보기]이었습니다. 그는 본인이 했던 크고 작은 일들을 대부분 사랑했다고 말합니다. 매일 하고 있는 우리의 일, 그 크기와 무게를 가늠하고 평가하는 대신 먼저 사랑해 보면 어떨까요? 많이 바쁘고 분주한 여름 시즌이 지나고 가을입니다. 애쓰셨을 님께 작은 응원을 보냅니다. 좋은 가을날 보내시고 다음 달에 다시 돌아올게요!
호톡집 잘 보셨나요? 혹시 알고 싶은 업계 트렌드나 호톡집에서 다루었으면 하는 이슈, 피드백 등 의견이 있다면 편하게 알려주세요. 더 흥미롭고 반짝이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참고하겠습니다.📍의견 말하러 가기📍